베코스냅을 오픈하고 막무가내 첫 이벤트였는데.. 다행히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마치게 되었습니다. ^^

 우선, 참여해 주신 모든분들께 고개숙여 감사 드린다는 말씀 전합니다.^^ 별것도 없는 제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진신으로 감사드립니다. 앞 포스팅에서 언급 했듯이 참여해 주신분들 중 2가족을 운영자인 제가 지극히 주관적으로 선발하여 개별연락을 해드린다고 말씀드렸는데.. 솔직히 누구를 뽑아야 할지 쉽게 판단이 서지 않습니다.

 당첨Tip에 유니크한 장소나 촬영컨셉에 큰 비중을 둘 예정이라고 기재 했는데.. 아쉽게도 유니크한 장소나 컨셉은 한곳도 나오지 않았거든요..ㅜㅜ 이를 어찌해야 할지....


 그러나.....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애초에 정해져 있었습니다. 몇분이 신청을 하든 당첨자는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입니다. ^^; 100가족 1000가족이 아니라 얼마나 다행인지.. ㅋㅋㅋㅋ 

 이효정님 가족, 이선아님 가족, 김나영님 가족, 송해영님 가족, 이지영님 가족, 이재화님 가족까지.. ("댓글 써
봐야.. 설마 되겠어??" 하셨던 분들껜 본의아니게 죄송하네요;; 버스는 이미 떠났습니다..) 대구에 계신 2가족, 서울에 계신 4가족6가족 모두에게 늦어도 화요일(7월 24일)까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컨셉은 유선으로 상의후 정할 예정이구요. 

 끝까지 욕심이지만 제가 전화 하기 전에 어떤식이든 컨셉을 미리 생각해 두시고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

 무료라고 해서 대충 혹은 적당히 촬영하지 않습니다.  

 베코스냅 A형 상품(http://babykopyeongsusnap.com/front/php/faq.php) 그대로 제공합니다. (원본파일만 DVD가 아닌 이메일로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