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의 특별한 날! 혹은 기념일! 오래도록 기억되고 추억이 될 사진이 필요한 가족을 공개모집합니다.

 정말 오랫만에 어릴적 앨범을 찾았습니다. 
 장롱위에 있던 낡은 앨범에 수북히 쌓인 먼지를 털고 한장 한장 넘깁니다.
 
 "와- 내가 이렇게 작았었구나"
 "우리 누나 머리봐- 촌스러워 죽겠네ㅋㅋㅋ"
 "이런 멋진 옷도 입었었네?"
 "마음만은 홀쭉-하시다는 우리 엄마도 예전에 정말 날씬했었구나ㅋㅋㅋ"
 
 입가엔 저절로 미소가 번지고, 옛날 생각을 잠시 해 봅니다.
 
 그동안 못했던 수다도 떨어보고, 기분좋은 우리 가족의 추억... 오랫만에 실컷 웃었습니다. : D

 그런데, 마직막장까지 다 넘겼는데도.. 뭔가 허전합니다. 누나와 내 사진, 엄마사진도 이렇게나 많은데.. 아버지 사진은 손에 꼽을 정도로 너무 적습니다. 우리 네식구 같이 찍은 사진도 역시나..


 네가족이 오붓하게 나들이 하는 자연스러운 사진.. 아이와 아빠가, 엄마와 아이가, 엄마와 아빠가 행복해 하는 사진, 온가족이 여유롭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우리 가족의 행복한 시간이 오롯이 담긴 사진들을 10년 혹은 20년 뒤에 꺼내보면.. 어떨까... 1년에 한번 가족사진을 찍는 날을 정해 보면 어떨까... 유니크한 우리 가족에게 또다른 특별한 추억이 되지 않을까... 기분좋은 상상을 해 봅니다.

 따로 정해진 컨셉은 없습니다. 공원나들이도 좋고, 야구장도 좋고, 쇼핑도 좋고, 야영장에서 고기파티도 좋습니다.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컨셉을 정해 알려주시면 그대로 진행합니다. 비오는 날도 좋고, 찌는듯이 더운날도 좋습니다. 무엇이든 원하시는 대로 그대로 진행합니다. 

베코스냅

 "00월 00일은 우리 가족의 특별한 날이에요. 발로 찍은 사진말고ㅠ, 유니크하고 근사한 사진. 남기고 싶어요! 불라불라불라~~~" 댓글로 사연을 적어 주시면 베코스냅 운영자인 저 혼자 지극히 주관적으로 2가족을 선발하여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당첨Tip. 유니크한 장소나 컨셉에 큰 비중을 둘 예정입니다.)

 대상 : 평일, 서울근교에서 촬영이 가능한 2세~7세 사이의 아이가 있는 3인가족이나 4인가족

 참여방법 : 댓글로 사연을 공개글로 등록후,
                본인이 쓴 사연(댓글) 밑에 댓댓글로 성함/연락처/사는곳(동까지)/가족수/찍고 싶은
             컨셉 혹은 장소/유입경로
를 
비밀글로 등록! 

 참여기간 : 2012년 7월 20일(금요일)까지


댓글 등록 예제>



촬영된 사진은 베코스냅 갤러리에 공개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주변에 계신 예쁜가족 추천도 가능합니다. (^^)(__*)

덧, 혹... 시라도 무료로 촬영이 부담스러우신 분께서는 촬영후, 시원한 맥주나 커피한잔 사주시면 잘먹겠습니다~ (__*)ㅋ